‘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이라는 상품은 씨티은행 신용대출 중 하나로 영업점 방문 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준비할 서류 필요없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것이 특징인 상품입니다. 한도와 자격기준 그리고 금리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신청자격 안내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씨티은행이 주거래은행이 아닌 사람도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만 25세 이상 만 60세 이하의 직장인 또는 전문직 자영업자가 신청자격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상환능력, 부채현황, 소득 등의 조건에 의해 대출실행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대출기간

대출한도는 월 소득의 최대 20배까지 산정가능하며 최고 5,000만원 이내에서 산정되어 결정됩니다. 최저 취급 대출금액은 500만원 입니다. 대출한도는 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씨티은행의 산정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출기간은 아래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개별대출(대출금 일시입금) : 최대 5년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최소 3년 ~ 최대5년
  • 만기일시상환 : 1년

대출 연장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만기연장이 가능합니다.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연장이 불가능하거나 일부 상환하여야 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금융채 3개월 변동금리 0.67% 이며 가산금리는 연 2.82%p 입니다. 우대금리는 없으며 하여서 최저금리는 3.49% 입니다.

실제로 적용되는 금리는 신용도, 재직회사, 거래조건, 소득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신청과정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인 상품입니다. 대출만기전 얼마든지 대출원금에 대해 조금씩 상환을 해도 발생하는 비용이 없으며 대출원금을 줄여 약정일에 납입해야하는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득상승, 신용상승 등 신용이 개선된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 수용되는 경우 더 낮은 금리로 대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서류

타인의 휴대폰으로는 신청이 불가능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씨티은행과 거래가 처음인 경우 이체 및 입금확인이 가능한 제1금융권의 타행의 본인명의 계좌를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확인제도’ 재이행 대상인경우 신분증 이미지 스캔파일을 준비해야 합니다.

유의사항

대출은 자동으로 연기되지 않으며, 만기일이 지나도 상환이 이루어지지 못하면 연체금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체가 계속되는 경우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등의 신용/재산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대출 리스트

답글 남기기